회사개요

회사개요

나노측정 및 표면분석을 위한
첨단 표준물질 제조

(주)킴스레퍼런스(Kims Reference)는 첨단 측정 및 분석 장비 업체가 개발하는 제품의 성능을 보장하고, 산업현장에 보급되어 있는 첨단 측정 장비들을 보다 효율적으로 교정하기 위해 필요한 표준물질을 제조합니다.


표준물질은 원자현미경이나 전자현미경과 같은 첨단 측정 장비의 배율을 교정하거나 측정 장비의 핵심 성능을 평가하여 신뢰성을 보장하기 위한 매개체이며 갈수록 정확성, 정밀성 및 재현성을 요구하는 첨단 산업 발전의 핵심요소가 되고 있습니다.

당사는 나노측정 및 표면분석을 위한 첨단 표준물질을 보급하는 첨단 표준물질 전문 제조 기업으로서 최고의 표준물질 제작 기술과 국제표준을 연계한 선진 인증시스템을 이용하고 최고 품질을 제작 보급하고자 합니다. 또한 당사는 국제표준화 연구와 국내외 공동분석 연구를 통해 축적된 표준화 기술을 이용하여 시의성있는 표준물질을 생산함으로써 매우 빠르게 발전하는 첨단 산업의 기술 발전에 따른 표준물질 수요 변화에 대응해 나가고자 합니다.

Kims Reference는 오랜 국제표준 연구 및 표준물질 개발 등을 기반으로 한 표준물질 전문 제조업체로서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등 첨단 산업과 측정장비 업체에 필요한 표준물질을 개발 공급하는 든든한 동반자가 되고자 합니다.